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건강 관련

아이커 가격, 효과 정리

by 생활 2020. 12. 27.

키는 중요한 외적 요소 중 하나입니다. 때문에 아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아이들의 키에 대한 관심이 무척이나 많습니다. 우리 아이가 또래 친구나 평균 키보다 작으면 키 성장이 더디거나 멈추지는 않았을까 걱정이 많아지기 시작합니다. 키 성장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영양소 섭취입니다. 키가 크는데 좋은 음식이라도 한 가지 음식만 먹다 보면 영양 불균형을 초래해 비만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어린이 키 성장에 반드시 필요한 칼슘, 단백질, 식이섬유, 철분을 고루 갖춘 종근당건강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인 아이커 가격과 효과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아이커 영양, 기능정보 

아이커는 식약처에서 키 성장 기능성 효과를 인정받은 황기 추출물 등 복합물(HT042), 칼슘, 비타민D, 아연 3가지 주원료가 더해졌습니다. 키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가 골고루 포함되어 있어 아이커는 영양균형, 정상적인 면역기능에도 도움을 줍니다.

또한 황기의 쓴맛에 민감한 아이들의 입맛을 고려하여 딸기맛 분말이 함유되어 있어 흰 우유와 같이 섭취하면 누구나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커 먹는 시기

2차 성징이 나타나는 사춘기가 되면 키는 급성장하게 됩니다. 보통 여자 아이는 15세, 남자아이는 17세 무렵에 키의 성장이 멈추게 됩니다. 따라서 해당 나이 이전에 아이커를 꾸준히 섭취해야 합니다.

종근당건강에서 만 7세 이상 ~ 12세 이하의 남녀 어린이를 대상으로 실시한 시험에서도, 12주 후에 아이커를 섭취한 어린이들이 아이커를 섭취하지 않은 어린이 대비 신장 증가가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아이커 먹는 방법

아이커는 아이들이 잘 먹을 수 있도록 딸기맛 분말이 포함되어 있어서 우유와 함께 섭취하기 좋습니다. 흰 우유를 잘 못 먹는 아이들이 많은데 아이커를 타 주면 우유도 잘 마시게 되고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 우유 이외에도 요거트, 시리얼 등에 타서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이커 후기

아이커는 식약처로부터 최초로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제조되는 식품입니다. 종근당건강이 직접 연구하여 제조하는 식품으로 깐깐하고 안전하게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아이커는 8단계의 원료 공정과 26단계의 제조 및 품질관리 공정을 거쳐 생산됩니다. 기능성과 안정성을 입증받은 아이커에 대한 후기는 만족도가 높습니다.

 

아이커 가격

가장 궁금해하실 수 있는 아이커 가격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아이커는 다른 건강기능식품들과는 다르게 쿠팡, 위메프와 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오직 종근당건강 아이커 공식몰에서만 가격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아래에서 아이커 가격 확인하세요.

아이커 공식몰에서는 유통 최저가를 보장해주고, 아이커 전문 상담사가 아이 성별, 나이를 참고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가격 확인이나 상담은 모두 무료이니 편하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상담을 받기 전까지는 정확한 아이커 가격을 알 수 없지만, 인터넷 상에서 개인 간의 거래 시에는 아이커 1박스(30포)의 가격은 14만원 전후이고, 3박스는 대략 40만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아이커 공식몰에서는 이보다 좀 더 높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는 걸 염두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최소 구매 단위는 6개월치입니다.

아이큐가 성적 등수를 좌우하는 것이 아닌 것처럼 아이의 키 또한 유전만으로 결정되는 것이 아닙니다. 키는 유전이라고만 여기고 포기한다거나 자책하지 말고 우리 아이 키를 최대한 키워주기 위한 노력을 해야 합니다. 영양은 키 성장과 직결되는 요소입니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정성을 입증받은 아이커로 우리 아이의 키 성장을 위해 노력합시다. 지금 바로 아이커 공식몰에서 전문 상담사와 가격와 효과에 대해서 무료로 상담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