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건강 관련

링티가 뭐야?

by 생활 2020. 12. 31.

최근 인기가 많았던 링티 광고를 기억하시나요? 광고 상에서는 물에 타서 마시는 모습이 나오고, 어디에 좋은지는 확실히 알려주지 않더라고요. 전 이 광고를 보자마자 '링티가 뭐야'라는 궁금증이 생겨서 바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저처럼 링티가 뭐야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쉽게 말씀드리면 체내 수분 흡수를 도와주는 건강식품입니다.

지난 여름에는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가 링티 전속 모델로 계약을 맺고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운동 시에 반드시 필요한 수분 보충제인 링티 광고 모델로 월드클래스인 김연경 선수를 모델로 삼은 것은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고 생각됩니다.

 

링티가 뭐야

링티는 군의관들이 개발한 수분 보충 음료입니다. 링티는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7년 국방 스타트업 챌린지 육군 참모총장상, 도전 K-스타트업 국방부장관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링티를 직접 사용한 사람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입소문을 타면서 현재까지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링티가 뭐야라고 생각하셨던 분들이라면, 아래 상세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뿐만 아니라, 건조한 겨울에도 건강 관리의 기본은 수분섭취입니다. 링티는 수분 섭취가 부족한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건강 제품입니다.

 

링티 개발 스토리

링티는 3명의 군의관이 개발한 제품입니다. 이들은 모두 특전사 소속 군의관들이였는데, 행군이나 극한의 훈련 중에 탈진하는 병사들을 돕기 위한 음료형 제품입니다. 지금부터 링티가 개발된 스토리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저희는 군의관입니다. 병사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며 이들의 건강을 보살피는 역할을 하고 있죠. 크고 작은 상처부터 질병까지 모두 우리들이 관리하고 책임지고 있습니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훈련을 하던 날, 우리는 몇 가지 충격적인 이야기를 접했습니다.

- 특전사 대원 300여명 가운데 6명이 탈진해 쓰러지고 1명이 실종됐으며, 20여명이 다쳤습니다.

- 산악훈련 중 탈진한 박모 중위와 김모 일병 등 열사병 및 의식장애 환자 병원 이송

- 장비가 매우 무겁고 열 배출이 거의 안되기 때문에 쉽게 탈진

남자라면 누구나 가야 하는 군대... 하지만 건장한 청년들도 감당하기 힘든 환경에 아파하는 병사들을 옆에서 직접 지켜봐야만 했습니다.

강도 높은 훈련과 작업 활동으로 탈진과 열사병 등 위급한 상황이 매년 반복하여 발생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이럴 때 신속하게 조치를 해야 하지만, 작전 중에 수액을 맞고 있을 수 없는 시공간적 제약과 인력 부족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게다가 무거운 수액 세트를 매번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었죠. 저희는 조금 더 쉽고, 간편하게 힘든 병사들을 도울 방법을 생각했습니다.

그 결과, 3명의 군의관은 여러 방법을 고민하면서 의료인 없이도 혼자서 빠르고 쉽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입으로 마시는 수액을 만드는데 몰두하여 링티를 탄생시켰습니다.

 

링티 효과

우리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충분한 수분 섭취가 신체 건강에 좋다는 것을 익히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하루에 물을 2L씩 먹는다고 신체에 수분 충전이 될까요? 많이 마시는 것보다 흡수가 중요합니다. 링티의 주된 효과는 효율적으로 수분 흡수를 도와준다는 것입니다.

동국대학교 학생 지원자 소변량을 비교연구(2017.03.25) 한 결과, 우리가 즐겨 마시는 물, 이온음료, 커피를 1L 마신 경우에는 절반인 500mL 이상이 소변으로 배출되었습니다. 체내 흡수된 수분량은 극히 일부라는 것입니다. 반면에 링티를 물에 타서 마신 경우에는 이들보다 적은 362mL가 소변으로 배출되었습니다. 이를 통해서 링티의 효과를 똑똑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수행된 연구는 특전사 대원 지원자를 대상으로 5,000m 측정한 연구입니다. 이 연구에서는 링티를 마시지 않고 훈련한 금요일보다도 링티를 마신 날인 월요일 기록이 더 좋았습니다. 3명의 특전사 모두 링티의 효과 덕분에 기록을 대략 1분 정도 줄일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링티는 다른 음료들보다 체내 흡수율이 뛰어나고, 사용성 평가에서도 뛰어난 효과를 보였습니다. 소방관, 국군장병, 수험생, 택배기사, 수험생 등 헌신하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링티를 지금 바로 구매하시고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링티 수상경력

링티는 제품이 개발된 배경과 제품력을 인정받아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합니다.

 

링티 맛

링티 맛은 2가지가 있습니다. 레몬맛과 복숭아 맛입니다. 처음 출시했을 당시에는 레몬맛이었는데, 다른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복숭아 맛을 출시했습니다. 새로 개발한 복숭아 맛은 향료이기 때문에 복숭아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는 장점도 있습니다.

덕분에 기존 레몬맛뿐만 아니라 복숭아 맛도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전체적인 만족도가 향상하였고, 향과 목 넘김이 개선되었습니다. 맛과 청량감에서는 레몬맛이 더 좋다고 평가받습니다. 또 레몬맛은 차가운 물에 타 먹으면 복숭아 맛보다도 더 맛있다고 합니다.

물을 시원하게 드시고 복숭아의 달콤한 맛을 선호한다면 링티 복숭아 맛을 추천하고, 귤이나 레몬같이 신맛이 나는 과일을 즐겨 드시는 분이라면 링티 레몬맛을 추천드립니다.

 

링티 성분

링티 성분에는 각성효과를 일으키는 카페인, 색소, 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누구나 걱정 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신속하게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포도당, 타 이온음료보다 3배 이상 풍부한 전해질, 500mg의 비타민C, 1g의 타우린을 비롯하여 총 9가지 성분이 아낌없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링티 칼로리는 한 포당 37kcal로 매우 낮기 때문에 혹시라도 칼로리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링티 마시는 법

링티 마시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링티는 물에 타마시는 제품이기 때문에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쉽게 마실 수 있습니다.

 

1. 링티 1포와 생수 500ml를 준비해주세요.

2. 500ml 생수에 링티 1포를 넣어주세요.

3. 링티가 물에 녹을 때까지 충분히 흔들어주세요. (적절히 혼합되지 않을 경우 분말이 덩어리질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섞어주세요.)

 

일반적으로 작은 PET 생수가 500ml이기 때문에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구매하신 생수에 타 먹기도 편리합니다.

 

링티 가격

지금 현재 링티 공식몰에서 특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링티의 뛰어난 효과를 알고 있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하지 못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지금 빨리 아래의 링티 공식몰에서 가격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링티는 1박스에 10포씩 포장되어 있습니다. 공식몰에서는 3박스, 8박스, 10박스 단위로 판매하고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링티가 뭐야라고 생각하시고 계셨던 분들을 위해서 링티가 만들어진 스토리, 효과, 마시는 방법에서부터 링티 가격까지 설명드렸습니다. 링티는 수분 보충음료로 그 효과를 인정받아 수상 경력도 화려하고, 맛도 뛰어나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건강식품입니다. 누적판매량도 1,500만포를 돌파하며 10초에 1포씩 판매되는 국민 수분보충음료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평소 운동을 즐겨하시거나, 소방관이나 군인 등 힘든 환경에서 일하시는 분, 그리고 수분 섭취가 부족한 분들에게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지금은 공식몰에서 특가로 판매하고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