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IT, 인터넷 관련

갤럭시 S21 울트라, S21, S21 플러스 색상 추천

by 생활 2021. 1. 19.

2021년 1월 29일 출시를 앞둔 삼성전자 갤럭시 갤럭시 S21 울트라, S21, S21 플러스 색상을 소개해 드리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색상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삼성전자가 발표한 갤럭시 S21 시리즈는 몸체와 프레임 등이 매끄럽게 하나로 이어지는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덕분에 전작에서 많은 사람들이 단점으로 지적했던 카툭튀(카메라가 툭 튀어나옴)는 거의 느껴지지 않습니다.

이번 갤럭시 S21의 색상은 이제껏 사용하지 않았던 색상이 처음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팬텀 바이올렛'입니다. 쉽게 말해 연보라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팬텀 바이올렛은 일상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색상이기 때문에 유니크함을 더해줍니다. 낯설게 느껴질 수 있지만 보다 보면 팬텀 바이올렛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S21 시리즈 별 출시하는 색상과 실물 사진을 아래 사진에서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S21 울트라 색상

갤럭시 시리즈 중 최고급 모델인 갤럭시 S21 울트라는 전작보다 한층 더 뛰어난 전문가급 카메라 성능을 자랑합니다. 갤럭시 S21 울트라는 227g의 무게로 들었을 때 묵직한 느낌을 받을 수 있지만, DSLR급 카메라 성능은 이러한 단점을 상쇄시킵니다. 특히, 레이저 자동초점(AF) 기능은 근접 사진을 찍을 때에도 초점을 잘 잡아낼 수 있어 빠르고 편하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작은 글씨도 또렷하게 확인 가능할 정도입니다.

갤럭시 S21 울트라는 다른 2개 시리즈보다 색상이 적습니다. 총 2개의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는데 팬텀 블랙, 팬텀 실버 색상입니다. 실물 사진을 보면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팬텀 블랙 색상의 경우에는 제품의 옆 라인에서부터 카메라 렌즈들이 위치한 곳까지 후면이 모두 블랙입니다.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유광이 아닌 무광 블랙이 핸드폰 전체를 감싸고 있어 고급스러운 분위기입니다.

무난하고 클래식한 색상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팬텀 블랙 색상을 추천드립니다. 블랙은 오래 쓰셔도 질리지 않는 색상이고, S21 울트라의 경우에는 무광으로 고급스러움까지 갖췄습니다.

 

S21 울트라의 두 번째 색상은 팬텀 실버입니다. 팬텀 실버는 팬텀 블랙보다 화려함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또한 후면이 블랙 색상으로만 이루어진 팬텀 블랙과는 다르게 팬텀 실버는 카메라가 위치한 부위의 색상을 달리하였습니다.

팬텀 실버의 경우에는 보는 각도에 따라서 은빛을 띄거나 연한 보라색을 보이기도 합니다. S21 울트라는 이 두 가지 색상 외에도 한정판으로 팬텀 브라운, 팬텀 네이비, 팬텀 티타늄을 출시합니다. 이 3가지 색상은 삼성닷컴에서만 판매한다고 하니, 남들과 다른 특별한 색상의 S21 울트라를 원하신다면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S21 색상

이번에는 가성비 측면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구매할 것으로 기대되는 갤럭시 S21의 4가지 색상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갤럭시 S21은 팬텀 핑크, 팬텀 바이올렛, 팬텀 화이트, 팬텀 그레이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4가지 색상 중 팬텀 바이올렛을 제외한 3가지 색상은 많이 접해본 색상입니다. S21시리즈는 이전 S20과는 다르게 유광이 아닌 무광이기 때문에 멋스러움이 더해졌습니다. 이러한 무광택 헤이즈 마감 덕분에 후면에 지문이 묻어나지 않습니다.

S21 팬텀 핑크의 경우 과하지 않고 적당한 강도의 핑크 색상으로 여성분들뿐만 아니라 남성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팬텀 화이트는 S21에만 있는 기본 색상입니다. 다른 색상들에 비해 특징 없이 너무 평범한 색상이기 때문에 팬텀 화이트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이쁘고 다양한 색상의 핸드폰이 출시되고 있는 현상황과 어울리지 않는 색상입니다.

 

S21의 세 번째 색상은 팬텀 그레이입니다. 팬텀 그레이 색상도 S21에만 있는 색상입니다. 팬텀 그레이는 진한 회색 색상이지만, 빛에 따라서 블루톤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네 번째 색상은 팬텀 바이올렛 색상입니다. 이번 갤럭시 S21의 시그니처 색상입니다. 삼성에서도 이번 갤럭시 S21 시리즈의 대표 색상으로 팬텀 바이올렛으로 정했습니다. 팬텀 바이올렛은 처음 적용된 색상인 만큼 새롭고 신선한 이미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바디 색상도 새롭지만, 카메라 하우징 부분은 핑크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어 색상이 더욱 돋보입니다.

이전 스마트폰들과는 확연히 구분되는 아이덴티티를 가진 색상으로 주변부의 골드 색상과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가장 추천드리는 색상입니다.

팬텀 화이트와 비교해 보았을 때, 화사한 보랏빛으로 더 눈에 띄고 화사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올렛과 골드의 조합은 개성 있는 분들뿐만 아니라 기존의 뻔한 색상에 지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갤럭시 S21 플러스 색상

갤럭시 S21 플러스의 색상도 4가지가 있습니다. 팬텀 바이올렛, 팬텀 실버, 팬텀 핑크, 팬텀 블랙 총 4가지입니다.

팬텀 바이올렛, 팬텀 핑크는 S21과 중복되는 색상입니다. 다만 소재가 다르기 때문에 색상은 동일하지만 실물로 보았을 때 전해지는 느낌이 다릅니다. S21 플러스는 소재가 글라스이기 때문에 더 고급스럽습니다.

갤럭시 S21 플러스의 팬텀 블랙은 S21 울트라와 동일한 재질, 색상입니다.

 

카메라 영역만 다를 뿐 나머지는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무광 블랙이기 때문에 시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1 플러스의 마지막 색상은 팬텀 실버입니다. 이 색상은 보는 각도에 따라서 보이는 색상이 달라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가까이서 보면 화려한 오로라처럼 보이지만, 멀리서 보면 실버의 색상이 나타납니다.

 

갤럭시 S21 시리즈 색상에 관한 총평

지금까지 갤럭시 S21 시리즈의 색상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참고로 S21과 S21 플러스의 차이는 색상 외에도 디스플레이 크기와 이에 따른 그립감, 무게, 소재 그리고 배터리 용량입니다. 같은 색상이라 하더라도 소재 차이로 인해서 실물에서는 다른 느낌을 줍니다. 

S21 울트라의 경우에는 색상이 2개뿐이라서 아쉬울 수는 있지만, 팬텀 블랙과 팬텀 실버 색상이 깔끔하고 테두리 라인의 크롬과 잘 어울리기 때문에 아쉬움을 달래줍니다.

색상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영향을 많이 받는 요소이고, 컴퓨터로 보는 것과 실물로 보는 것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직접 S21 시리즈를 실물로 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화이트, 블랙과 같은 뻔한 색상에 지치신 분들에게는 팬텀 바이올렛, 팬텀 핑크 색상 추천드립니다.

 

 

갤럭시 S21 시리즈 최저가

2021년 6월 여러 갤럭시 S21 시리즈 판매처 중 가장 저렴한 곳은 쿠팡입니다. 이 곳에서 S21 최저가 확인해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